총체적 난국이군 ㅋㅋㅋ

일단 시즌2 마지막에 마이클이 수자나(경찰 파트너)한테 총 맞고..

알고 보니 수자나가 로즈 였고.. 이 논리가 너무 말이 안된다ㅠㅠㅠㅠ뭔가 이상해 ㅋㅋㅋㅋ

그럼 병원에서 루이자 만나러 온 로즈는 누규..?

그리고 수자나 협박은 왜한거임.. 어차피 둘밖에 없는데 ㅋㅋㅋㅋ이해불가

짜고 친거라면 둘만 있을 때 왜 싸운거며..

죽은 로즈 해부같은거 했을텐데.. ㅠㅠ 그럼 가짜인거 밝혀져야 하는거 아니냐며(울부짖)

jane the virgin susanna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jane the virgin susanna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 끝맺음이 이상했는지

시즌 3 1화는 마이클과의 추억여행?에 다 할애하고 ㅋㅋㅋ물론 좋긴하다만 ㅠㅠㅠ

2화 3화로 가도 이거에 대한 해석을 안해줌 ㅋㅋ 

작가들도 어찌해야할지 모르는듯

그냥 처음부터 수자나 = 로즈 였다 이거 한 대사하고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너네 웰메이드 였잖아..ㅠㅠ왜이렇게 되어써..



아무튼 시즌 3는

마이클과 제인의 알콩달콩한 신혼일기~ 로 하는 듯 하더니만

jane the virgin jane and michael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올해 최고 신랑감후보임..ㅋㅋ)


jane the virgin michael study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러다가ㅠㅠㅠㅠㅠㅠ

아니 총맞고 살았는데

총때매 다시 죽는건 무슨 시츄에이션이야


자세한 스포 : 마이클이 총맞고 다시 회복했으나 부상 때문에 경찰에서 사무직만 시키고...

결국 마이클은 경찰을 그만두고 변호사가 되기 위해

로스쿨을 준비한다. (오 아무나 아무때나 로스쿨을 갈 수 있는 미국의 오픈시스템 ㅋㅋ)


그렇게 로스쿨 시험을 치게 되던날..

시험에 대한 합병증이 갑자기 발생해 시험장에서 쓰러지고 ㅠㅠ


jane the virgin michael study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결국 죽는다ㅠㅠㅠㅠ

먀이클 하차했어요 여러분

마이클 때매 보시던 분들은 이제 사뿐히 나가주시면 됩니다..ㅠㅠ(그 중 1인)



그렇게

몇 년이더라.. 몇 년이 지나고(꽤 많이! 3? 5년 정도)

jane the virgin mateo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마테오! 많이 컷어 ㅋㅋㅋ애기였는데


관련 이미지

그리고 라파엘 + 페트라 아기들 안나와 엘사!

헉 세상에마상에 얘들이 세상에서 제일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뻐

엄마를 잘만나서ㅠㅠㅠㅠㅠ



아무튼ㅋㅋㅋ다들 페트라 애들은 못됬고 제인 애는 착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완전반대


안나와 엘사는 천사아기들 ㅠㅠㅠㅠㅠ

반면 마테오는 최고 말썽꾸러기 ㅋㅋㅋ말도 안듣고 맨날 안나랑 엘사를 괴롭힌다 ㅋㅋ머리잡아당기고 ㅋㅋㅋㅋ


뭐 이렇게 이상한 세개의 가족이

서로 도와주고 하면서 살아가는 내용이 시즌3 후반!


중간중간 자세한거는 나중에 리뷰를 하게똬!


암튼 시즌 3 에서

루이자 + 로즈는 계속 나옴 ㅋㅋㅋ

첨에는 싫었는데 ㅋㅋㅋ

이제보니 얘네가 지상최대의 사랑?인 것 같기도하고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