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리뷰하긴 시간이 조금 모자라서ㅠㅠㅠ

일단은 빠르게 리뷰하겠어용


오글렌(알렉시스 브레델)과 친해지고 친구가 생긴 오프레드!

같이 쇼핑 다니는 메이트가 생김 ㅋㅋ

그래도 여전히 조심조심 다니고 있어요 ㅠㅠ


handmaid's tale ey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저렇게 옆에서 교도관? 같은 사람들이 죽은 시체 매달고 있는데ㅠ

이게 일상이라는 듯 대화하고 있는 시녀들..ㅠㅠㅠ


handmaid's tale ey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둘이는 아무도 없을때 걸으면서 몰래 두런두런 얘기해요

오글렌은 생물학을 가르치는 대학강사였어요! 대단

오프레드는 출판사 편집장 비서였구요

다들 ㅠㅠ지적인 여성들이었어흑흑

+ 대학교수들은 다 colony로 보내졌다는데 오글렌은 다행히? 시녀로 있네요

너무 지적인 사람들은 위험해서 그런건가? 

그리고 오글렌은 자신들의 네트워크에 대해 얘기합니다 

시녀들이랑 지금 약자인 사람들의 모임인가봐요ㅠㅠ

오프레드 보고 들어오라고 함

그리고 아마 오프레드가 지금 모시고 있는 귀족남자에 대해 알아보라는 식으로 얘기하네염

어떠케 해야할지 오프레드는 고민합니당..



handmaid's tale nick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한편 약간 오프레드한테 관심있는

이 집의 기사 닉은

오프레드에게 오글렌은 위험하니 조심하라고 일러줍니다

오잉 왜지,,?

그리고 귀족남자Commander이 그녀를 혼자 보고 싶어 한다고 말해줍니다 저녁 9시에 그것도 ㅋㅋㅋ모야모야모야

오프레드는 당황하고요..

왜냐면 규칙상 둘은 절대 사적으로 만나면 안되요

눈도 마주치면 안댐

그냥 애 낳아주는 기계임 ㅠㅠ


암튼 그리고 

재닌이라는 눈 한쪽이 파인(반항하다가) 약간 세뇌당한 분이 아이를 낳을 때가 되어

시녀들 모두 아기 낳는거 돕+보러 갑니다

거기는 귀족부인들끼리 따로 있는방/ 시녀들 끼리 방이 따로 있구요

애를 낳고 바로 귀족부인한테 애를 줍니다..ㅠㅠ


handmaid's tale birt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렇게 임신한건 재닌인데....

임신도 안한 귀족부인이 ㅋㅋㅋ자기가 애 낳는 거 마냥 저러고 있음 ㅋㅋㅋㅋ다들미쳐써

이걸보고 피식 웃는 오프레듴ㅋㅋㅋㅋ

관련 이미지



handmaid's tale birth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아기를 바로 뻇겨버렸어요ㅠㅠㅠ쩝

저기 청록색 옷을 입은게 다 귀족부인들인데

그나마 오프레드 부인이 제일 나은거 같기도 하고....ㅠㅠ


암튼 여기서 오프레드의 과거 출산경험이 오버랩되는데요

아기를 병원에서 낳았는데

어떤 미친여자가 오프레드 아기 데리고 도망치려고 해서 막아요!ㅠㅠㅠ..자기 아기라면서 소리치고..

암튼 상당히 이상꾸리


handmaid's tale ofglen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암튼 오글렌한테 커맨더(귀족남자)가 자기를 혼자 부른다고 얘기하고

오글렌은 당황하며 일단 자기가 알아보겠다고 얘기합니당




암튼 집에 다들 돌아가고

밤 9시에 두려움에 떨면서

커맨더 방으로 들어가는 오프레드!


그런데............



handmaid's tale commander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함께 게임을 하자는 커맨더..ㅋㅋ

진짜 게임이요

그 단어만들고 단어에 따라 점수 획득하는 그런 미국게임 있어요

엄청 고전적인 ㅋㅋㅋ

그걸 둘이 하고는 자기가 워싱턴 갔다오면 또 하자고 합니다

그리고 헤어지면서 악수를 하는데

끄은적한 악수를 하는 커맨더 ㅋㅋㅋㅋㅋㅋㅋ모야모야이거모야




오프레드는 방에와서 몰래 신나해요!

키키키키키키킼키 이러면서

예상치 못한 게임을 해서 ..? 긴장이 풀려서 ㅋㅋ? 아무튼 밝고 기쁜 마음으로

다음날 장을 보러갑니다

오글렌한테 이 얘기를 해줄 생각에 들떠서 룰루랄라




그런데...

handmaid's tale ofglen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오글렌인줄 알고 다가갔더니 왠 낯선사람이

일단 당황한 티 안내고 

함께 산책을 하면서 살짝 대화를 나누다가


".....오글렌은... 벌써 다른 곳으로 가게 된건가요..?"

라고 하는 순간, 새로운 여자가


"I am Ofglen"



두둥..!

아예 같은 이름의 다른 사람이 나타난걸 보니

지금 ㅠㅠㅠ 오글렌이 시스템에 의해서 아예 대체 된건가봐요..

어디갔을까요ㅠㅠ 잡혀간걸까요


반전이 계속 되는....ㅠㅠㅠㅠ


그럼 이제 3화를 보렄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