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미드 리뷰는 컴퓨러로 ㅋㅋㅋ

신작에서 보고싶다고 썼던! 시녀이야기를 드디어 보게 되었네요

전 너무 무서울까봐 사실 긴장했는데

그래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가 세명이나 나오는데ㅠㅠㅠ 안볼수야..

용기를 내서 1화를 감상했어요!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일단 주인공이 연기를 너무 잘해요 ㅋㅋ크으

인물을 클로즈업하는 영화기법도 마음에 들고

전반적으로 어두운 디스토피아에 어울리게 만들었어요 

일단 그리고 내용이 다음화가 기다려지게 만드는 두귿두귿함


시녀이야기/ Handmaids tale의 전반적인 내용은

http://heywestmere.tistory.com/category/%EB%AF%B8%EB%93%9C%20%EC%B6%94%EC%B2%9C%ED%95%B4%EC%9A%94%21/%EC%8B%A0%EC%9E%91

여기 저으 리뷰를 보시면 되는데요!


한줄 요약! 

우울한 디스토피아
기독교 극우들이 미국을 접수?하게 되고
여자의 권위는 땅에 떨어진다
그들은 여자들을 납치해서 데려와서 강제로 귀족집에 들어가 시중을 들게한다 그리고 그 남자의 아기를 낳게하는..인간 취급을 못받게 한다

여주는 잘 살고 있다가 갑자기 납치되어 가족과 이름을 잃고 어느 귀족집의 시녀로 강제로 들어가게 되고..



시작은 기독교 극우세력을 피해서 남편과 아기랑 도망가던 주인공은 결국 잡히게 되고

handmaid's tale jun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가족과의 행복했던 시간...ㅠㅠ




또라이 사상을 강요하는 집단에 들어가게 됩니다

저기 여자들 전부다 잡혀왔고 

주입식 교육을 받아요ㅠㅠ

저기 손가락질 당하는 여자분은 ㅠㅠ완전 멘탈이 나갑니다

이렇게 시녀가 되는 여자들은 임신을 할 수 있는 여자들만 가능한거구요

아닌 경우 colony로 가서 핵폐기물을 청소하는..ㅠㅠ그런 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일단은 시녀가 되는게 목숨을 지탱하는데는 좋을 것 같아보여요

주인공은 저기서 자유로웠던 시대에 친구였던 모이라를 만나게 됩니다


handmaid's tale moira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노려보는거 같겠찌만;;아님

서로 확인하고 조심하라는 시그널 보내고 있는 겁니다

참고로 모이라는 굉장히 강한여성!

주입식 교육에 전혀 세뇌당하지도 흔들리지도 않았지만

살아남기 위해서 그런척하면서 세로운 세상이 올거라고 믿고 있죠

주인공도 그렇지만 약간은 더 소극적인 느낌이에요



암튼 저런 수용소 같은데서 훈련을 받구요

그들은 귀족집에 애를 낳으러 보내집니다..

주인공 준(시녀이름 오프레드)는 첫번째 집에는 적응하지 못하고

두번째 귀족집에 도착..

귀족부인은 준을 엄청나게 싫어하죠ㅠㅠ그럴수밖에 자기 남편이랑...그리고 이런 상황을 끔찍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남편 또한 이런 시츄에이션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handmaid's tale 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귀족남편

관련 이미지

그리고 부인


+ 저는 보기전에 이 기득권세력들, 그러니까 주인공이 가게되는 귀족집은

저런 극우 또라이 사상에 완전히 세뇌당해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1화에서 보면 이런 짓?(오로지 아기를 낳기 위해 새로운 여성을 데려와서...하는..그런)에 엄청 고통받는 것 같더군요

그렇다면..? 혹시 이들도 주인공의 탈출에 도움을...?(아니겠지만 ㅋㅋ)



아무튼 아이를 만드는 과정은 너무 괴기합니다..ㅠ

handmaid's tale 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침대에서 저렇게 주인공이 누워있고 부인이 위에서 주인공을 손을 잡고 있고

남자는..밑에서 음...하는데요..ㅠㅠ

시녀를 만지지 않을려고 손을 허리에 얹이고....어...

ㅠㅠ아무튼 정말 이상합니다




아무튼 주인공(이하 오프레드)는 장도 보고 하는데요

항상 두명씩 짝을 지어 다녀야 하기 때문에



handmaid's tale ofglen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오글렌이라는 다른집 시녀랑 같이다녀요(배우 알렉시스 브레델!!!_

오글렌을 싫어합니다 오프레드는

그녀가 자기를 감시한다고, 신뢰할 수 없는 사이라고 생각하죠

대화도 항상 단답형의 차가운 대화..



그리고 각 집의 시녀들을 모아서 

뒷산?에서 모임을 하더라구요

역시 사상을 주입하면서

handmaid's tal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여기서 강간범을 데려오고 시녀들로 하여금 때려서 죽이게 합니다....

때려서 죽여! 라고는 말안하는데 

"얘 강간범이야 너네가 하고 싶은대로 해!" 이러면

이제 우르르 모여서 그 남자를 죽을 때까지 때립니다....

정신나간듯이 이에 동조하는 오프레드..ㅠㅠ

그녀는 헤어진 자신의 아이 때문에 이걸 모두 참고 있죠


아 그리고 이 모임에서 그녀의 친구 모이라가 도망치다 잡혀서

colony로 보내졌다는 얘기를 들어요ㅠㅠㅠ엉엉 ㅠㅠㅠ고난의 연속이여



handmaid's tal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둘은 진정한 대화를 나누게 되고

서로가 서로에게 오해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죠!

오글렌도 제정신?인 사람 중 한명!

헤어지면서

"its nice to finally meet you"

라는 ㅠㅠ 다정한 말과함께

오프레드의 집에 EYE가 있으니 조심하라는 말을 남깁니다

감시자가 있다는 말인가요?? 누구일까요


그럼 저는 2화를 보러...........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