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그거 맞앙

릴리콜린스랑 제이미?제임스 

너무나 이쁘고ㅠㅠ잘생긴 ㅠㅠ 그 커플나왔던 내용 맞아요

영화가 망하고(난 좋아했지만)

드라마가 만들어짐!!


근데음...이게 음

넷플릭스?만든거 맞니...?ㅋㅋㅋ왜이래 상태 겁나이상해

물론 원작이...유치한거 이해해...그치만

너무 해도해도 너무 유치햌ㅋㅋㅋㅋㅋㅋ10대를 겨냥한 드라마

근데 계속 보고 있음....왜냐면



주인공 여자애 빼고!!!

다 너무 매력적이야..ㅋㅋㅋ주인공들 너무 잘생기고 이쁜것

주인공 여자애도 이쁘긴 한데....

정이 안간다..ㅠㅠㅠ

뭔가 이쁜척하고.. 목소리도 너어어어무 높아 ㅋㅋㅋ앵앵거림

근데 성격은 좋게 묘사되서 긍정적으로 검토중(내가뭔데검토)


특히 남주!!

제이스!!!!어머세상에

shadowhunters jac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분은..ㅠㅠ

도미닉 셔우드 라는 분으로

존나잘생김(설명끗)

금발에 완벽한 대칭얼굴, 근육질 몸매에 큰키를 가진것도 모자라

무려 오드아이!!!

한쪽눈은 파란색 한쪽은 갈색이다..(감동...말잇못)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건 다가졌어 이자식


shadowhunters jac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쿨럭쿨럭 좋은건 많이 봅시다


dominic sherwood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f룰루류루루류




하지만 그는 슬프게도 임자가 이따능

dominic sherwood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모던 패밀리 헤일리! ㅋㅋ랑 사귀고 있더여

둘이 뱀파이어 아카데미 찍고 눈 맞았다는데

도미닉 상대배우는 사실 다른 여자였는데 왜 헤일리랑 눈이 맞은거지

마성의 헤일리*_*


dominic sherwood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렇게 뽀ㅃ...뽀..

괜차나..내심장 ..ㅠㅠ울지마


dominic sherwood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헤일리씨 어떤기분이에요

가르쳐줘...


내가 뭘쓰다가 이렇게 되었나하믄

섀도우 헌터스는 그러니까

저 잘생긴 애 + 또 잘생긴애 + 이쁜애 + 이쁘지만 뭔가 모자란애 이렇게 나와요 ㅋㅋㅋㅋㅋ

그 외 인물들도 훈훈한애 + 훈훈한애 +++ 이렇기 때문에 

내용도 내용이지만 얼굴이 중요하지!

라고 생각한다면 추천!!뙇!!!

내용은 유치하고 연기도 잘 못해요 ㅋㅋ참고로 그냥 다 잘 못함

미드에서 이렇게 티나게 연기 못하는 사람들 오랜만에 봐서 신기할따름


shadow hunter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저기 메인 주연 5명중 4명이 연기를 잘 못해요...ㅋㅋㅋ

시즌2 되고 좀 더 나아진줄 알았으나 간간히 보이는 발연기ㅠㅠㅠ (힘내 얘들아 할수있어!)




내용은 그냥 판타지...

주인공 여자(클레리) 가 18살 생일날 자신이 사실 그냥 인간이 아니라 악마를 죽이는 '섀도우 헌터스'라는 것을 깨닫고

그 삶 적응기? 모험기? 이런거 입니다

알고보니 그 세계의 최고 악당이 클레리의 아빠...이고 엄마는 딸을 보호하기 위해 18년간 이사실을 숨긴것!

그와중에 엄마는 납치되고ㅠㅠㅠ 클레리는 다른 섀도우 헌터스 칭구들(잘생긴애 + 또 잘생긴애 + 이쁜애)의 도움을 받아

엄마를 구하고 위기에 빠진 섀도우 헌터스의 세계를 구하는데...~


여기 섀도우 헌터스 뿐만 아니라 뱀파이어, 늑대인간, 마법사(월록) 등 여러 종류의 사람이 나와요 ㅋㅋ

이런 스퇄 좋아하시면 보세요 흐흐

시즌 2 까지 나왔고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오고 있다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