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신작위주로 추천
시즌 시작한지 최대한 최근 순으로!

역시 주관주의..ㅋㅋ


1. Superstore



정말 완전 취향을 저격당했다..ㅠㅠ
아메리카 페레라가 나오고 벤 펠트먼이라고 드롭데드디바에 나왔던 천사?가 주연이길래 한번 봤는데..
뭐지 이 엄청난 친근감은
마치 미드 오피스를 그대로 슈퍼로 옮긴듯한...빠져드는 마성의 미드 ㅋㅋ
줄거리는 간단하다 
슈퍼스토어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소소한 이야기..인데
직원들이 범상치 않다는게 포인트
오피스 처럼 역시 두 남녀 주인공(페레라랑 펠트먼)은 그나마 정상이고 나머지는 완전...특히 상사와 부상사(?) 남녀가 아주 정말 제대로 병맛이다
이런 구성도 오피스와 거의 흡사하다고 볼 수 있을 듯
오피스 좋아했던, 그게 그리운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미드닷
★★★★★




2. The good place

the good plac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요새 꾸준히 작품활동하고 있는 크리스틴 벨!
연기도 잘하고 예쁘고 매력있는데 베로니카 이후로 ㅠㅠ 확 뜨지는 못하고 있다 근데 이 작품은 진짜 잘만난듯!
시작은 크리스틴이 저 인상좋은 아저씨(테드 댄슨)와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어벙벙한 크리스틴한테 테드는 넌 죽었고(!) 여기는 the good place 그러니까 천국이라고 말하면서 자기는 관리자라고 소개한다
그렇게 천국마을을 구경하고 천국 사람들을 만나고.. 천국에 마련된 자신의 집에 들어가는데..
사실 크리스틴은 테드가 말하는 크리스틴이 아니다! 
사람이 바뀐 것! 크리스틴은 저어어어어어얼대 천국은 무슨 근처도 올 수 없는 ㅋㅋㅋ개차반 인생을 살았던 사람..
하지만 계속 the good place에 남고 싶은 크리스틴이 들키지 않기 위해 방법을 생각해 내는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그리고 있다
신박한 소재+재밌는 내용+교훈?적인 이야기들+반전까지
매주매주 기다리게 되는 미드 중 하나였다! 완전 추천
★★★★★






3. Santa clarita diet

santa clarita diet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드류 베리모어가 드라마에! ㅋㅋ우와 신기해 드류가 선택했다면 분명 재미있는 미드일꺼야 하면서 보기시작했고 진짜로 그랬다
안타깝게도 19세, 즉 피..가 많고 잔인한편 야한건 전혀 없음
그리고 잔인한 것도 그렇게 심하지는 않다..워낙 요새 극악무도한 미드들이 많아서 ㅋㅋ
이건 뭐 말하면 다 스포일러일 것 같아서 ㅠㅠ
일단 그냥 1화만 보면 계속 보게 되있음 어차피 30분 짜리니까 가볍게 1화만 일단 봐요...1화만...ㅋㅋ
근데 비위가 약한 사람은..ㅠㅠㅠ 마음의 준비가 필요함
★★★★★



4. You're the worst

youre the worst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음 이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다
일단 19세 일 것 같고 ㅋㅋ
야한 것도 문제인다 대사+주인공들의 멘탈상태+조연들의 멘탈상태 이게 전부다 종합적으로 노답 
온전한 자아를 가지지 못한 청소년이 본다면..그렇게 좋지는 않을 것 같다는 나의 개인적인 의견,..?ㅋㅋㅋ
기본적으로 마약+절도+불륜+욕,..이 많이 나와서 만약 이런 막장인 애들 이야기 보는게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은 완전스킵해야 할 거 같음
그래도 이게 또 캐릭터들이 원래 나쁜애들은 아니고..그냥 음.. 사랑과 애정이 부족해서 그런거라 ㅠㅠㅠㅠㅠ 
일단 대충 줄거리는 노답인 여주랑 중간정도 노답인 남주랑 만나서 둘이 서로 사귀는데 그 과정에서의 굴곡과...굴곡과 굴곡들
하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매우매우 가볍운 분위기의 미드니까 긴가민가하면 1화만 보고.. 판단에 맡긴다
★★★..세개 반정도?






5. Veep

veep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포스터가 ㅋㅋㅋㅋ너무 적절해 ㅋㅋㅋ진짜 딱 저런내용이에요 )

한국에서도 유명한 것 같다 아마 부통령이 필요해?라는 이름으로 방영되기도 하는 것 같음
저 여자가 부통령으로 나오고 그녀와 주변 인물들의 백악관 생존기?ㅋㅋ라고 불러야 되나
참고로 주인공 여자가 매우매우매우 이상한 사람..완전 싸가지 없고, 욕 많이 하고, 개념 없고, 윤리적 기준 없고..뭐 그렇다 ㅋㅋ주변 사람들도 한 명 빼고는 다 도움안되는 바보들이고..
완전 블랙코미디;; 욕도 정말 많이 하고 진짜 심각하게 인격을 모욕하는 대사들이 많이 나온다 ㅋㅋ 역시 이런거 싫어하면 피해야함
근데 개인적으로 엄청 재밌어서 꼭 보는걸 추천!
★★★★★



6. Fresh off the boat

fresh off the boat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중국에서 미국으로 온 가족들의 이야기
이게 배경이 1990년대.. 인 것 같다
저 중앙에 있는 꼬맹이가 실질적 주인공이고 이 드라마 원작을 쓴 사람인듯
애기들 귀엽고 아빠랑 엄마도 나름 매력있다
훈훈한 가족드라마 요새 약간 재미가 없어지고 있다 ㅠㅠ
★★★★






7. The goldbergs

the goldbergs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미국판 응답하라...라고 하는데 음 약간 비슷한지도?
주인공 아담!(맨 앞의 꼬맹이)이 이걸 찍고 있는 감독 아담 골드버그이다
자기의 어렸을 때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든 것
되게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족이었던 것 같다 에피소드가 무궁무진함
특히 저 중간에 있는 금발여자가 아담의 엄마인데 재미의 약 80%를 혼자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될듯...ㅋㅋ
볼 때마다 이 배우는 연기인생 최대의 캐릭터를 맡은 것 같다 ㅋㅋㅋㅋ
fresh off the boat처럼 가족미드에 옛날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좀 더 재밌는 것 같다
에피소드도 더 알차고 패션이나 문화 등의 미국의 80년대를 훨씬 더 깊이 있게 잘 재현해낸듯
★★★★★





쓰다보니 시간이ㅠㅠ
나머지는 나중에 포스팅해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