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걸 또해?
ㅋㅋㅋㅋ
컨셉은 똑같다
핫한 남자여자들을 모아놓고
노터치!!

다들 연애하는 프로그램인줄 알고 왔다가
너네 사실 투핫이야!
이러고 다들 심각?해진다ㅋㅋㅋ
근데 벌써 서로 플러팅하고 난리났다


지금까지 좀 핵심인물 위주로 보면

케일라 미국 22살
남자들한테 제일 인기많고
현재 여자들한테 제일 인기많은 남자와 잘되고있음
그런데 다른 남자들한테도 여지주는 중


나이젤 미국 29살
현재 제일 인기남
케일라와 키스했지만...! 다른 여자들한테 끊임없이
들이대는 중
너무 진지하지 못하다는 이유로
혼자 미션이 떨어졌다 여자 한명 골라서 1대1 데이트하고 진지한 만남을 하라는 것..!
그의 선택은 당연히 가장 핫한 케일라 ㅋㅋ


자와히르 네덜란드 22살
네덜란드 출신이다.. 신기
억양이 특이하다그래서
이 분도 나이젤을 좋아하지만 케일라랑 잘되는 것 같으니까 일단 다른 남자한테 다리 걸침(밑에 분..)


세브 영국 24살
원래 케일라한테 관심있지만
자와히르와 키스는 함..
그리고 케일라한테 들이대면서 가능성이 보이니까
아씨 왜 키스했지! 이러던데.. 그래..

케일라-나이젤은 데이트하면서 결국 키스💋하고
그래도 일단 서로만 보기로 결정한 듯
그게어디야

케일라 진짜 이쁘긴 이쁨
전성기 머라이어 캐리 같다

그 와중에
자와히르는..
밑에분과 급격히 가까워지고 급키스💋

닉 미국 28살
사진이 좀 별론데 영상은 멋지심

아니 너무 정신없어.. 얘듀라
상금에는 관심도없니 ㅋㅋㅋ스킨십이 난무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