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당!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ㅠㅠㅠㅠ슈퍼배드으으으으!


시작은 바야흐로..ㅋㅋ

맥도날드였나.. 미니언즈를 파는 걸 보고

첨부 이미지


저건모야

저게모야

저건사야해@!@!@#


미니언즈 콜라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무엇이란 콜라보해도 귀여운 우리 미니언즈..ㅠㅠㅠㅠ

결국 미니언즈는 슈퍼배드의 보조출연자?ㅋㅋㅋ라는걸 알고 슈퍼배드에 입덕!


생각보다 탄탄한 구성ㅋㅋㅋ과 재미있는 내용에 감탄하며

나오는 족족 영화관에서 보겠다고 맘을 다짐했돠...


이제 영화내용으로!



꺅꺅갸까ㅏ꺄꺄꺄꺅

사랑해 니네가 최고얌


내용은! 줄거리는(스포 조금!)

슈퍼배드 1,2 의 전개로 인해 

귀여운 아기들 3명과 ㅋㅋ이쁜 마누라를 얻고

악당생활을 청산하고 정부를 위해 나쁜놈?들을 잡는 일을 하고 있는 그루!

하지만..ㅠㅠㅠ실수로 인해 정부에서 쫓겨나 버리고...

미니언즈들은 그루가 다시 악당일을 하는줄 알고 신났는데

다시는 악당짓?을 안하겠다고 선언하는 그루!!

결국 미니언즈들은 그루를 떠나구...ㅠㅠㅠㅠ안됭

그와중에 그루는 자신에게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결말은 당연 훈훈 ㅋㅋ

슈퍼배드는 병맛 내용 + 병맛 캐릭터 + 병맛 연출이 정말 매력적인 영화 ㅋㅋㅋ

아무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영화인것 같아요 ㅋㅋㅋ

두번 보세요 영화관에서 한번...집에서한번..?ㅋㅋ


생각보다 미니언즈가 적게 나오지만

슈퍼배드 1,2에 비하면 정말 많이 나오는 편!

거의 단독 에피소드 수준이니까 ㅋㅋㅋㅋ

슈퍼배드 3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감옥간 미니언즈! ㅋㅋㅋㅋ

정말 최고임 ㅠㅠㅠ

요거 나오는 3분을 위해서 영화를 봤다고해도 아깝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배드 3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요러케 감옥가서 문신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단독 에피소듴ㅋㅋㅋ임니당


한편 그루 쌍둥이가 나옴!

despicable me 3 dru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루가 시커먼 옷만 입고 다닌다면

얘(드루)는 허옇게 입고 다님

그리고 대머리인 그루와 달리 풍성한 금발ㅋㅋㅋㅋㅋㅋㅋ을 가지고 있습니다

+ 무한 긍정++ 느끼 ++사회성 만렙 요런 느낌입니다

딱 반대!

어쩄든 그루와 드루의 캐미도 볼만한 것 같아요

밑에 내용 스포할게요!










-------------------------------------------스포주의!!!!


뭐 스포랄것도 없지만ㅋㅋㅋ


그루가 악당을 퇴치하려다가 못해서

정부기관에서 쫓겨나고

미니언즈도 떠나고...

그런와중에 쌍둥이 드루를 만나러 떠납니다!


despicable me 3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자신과 너무 다른 드루에게 실망하고 집에 가려고 하지만

드루는 그런 그루를 데리고 가서 

집안의 비밀을 알려주죠!

바로바로! 아버지가 비밀 악당이었떤것!!ㅋㅋㅋㅋ

드루는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 함께 악당짓?을 하자고 해요

일단 거절하지만

엄청나게 좋아보이는 장비들을 보고 흔들리는 드루


despicable me 3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

이렇게 아버지의 악당차를 타고 동생이랑 드라이브?ㅋㅋㅋ를떠납니다

그리고 함께 악당이 훔친 다이아를 가져오자고 하죠!


despicable me 3 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나는야 악당~

범상치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힘을 합쳐서 루룰랄라 다이아를 가져오는데 성공하고~~

하지만 그루는 이 다이아를 다시 정부기관에게 돌려놓자고 합니다!

악당이 되고 싶었던 드루는 실망하고ㅠㅠ

둘은 싸우게 되는데...


다시 악당이 나타나서!!!!!!!다이아를 가져가고!!! 도시를 없애버리(날려버릴..)려고 합니다!!

despicable me 3 dru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다시 그루와 드루는 힘을합치고!!

미니언즈의 도움???(사실그런거없음)ㅋㅋㅋ으로 해피엔딩!!!!


++미니언즈는 짧게

그루를 떠난뒤 일어나는 사건?들ㅋㅋ이나옵니다

번외편같이!

이건 진짜 봐야함


++이번에도 역시 OST는 최고!!!!


https://www.youtube.com/watch?v=LlY90lG_Fuw

꾸준히 슈퍼배드 OST에 참여한 Pharrell Williams의 FREEDOM!!!!



+ Recent posts